서브비주얼
서브타이틀

제 19대 송수용 총재 취임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6-02-26 17:00 조회2,272회 댓글0건

본문

2016년 총재 슬로건
 
“공감과 배려로 하나된 팔각인!“
 
 
존경하는 내,외 귀빈여러분 팔각인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사)대한민국팔각회 울산광역시지구 년차대회 및 총재 이,취임식 행사에 바쁘신 중에도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특히 울산 지구팔각회 고문이시며 품격 있는 창조도시 울산을 위해 불철주야 노심초사 하시는 김기현시장님, 박영철시의회의장님, 김복만교육감님, 서범수울산경찰청장님 울산광역시 주요 기관장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사)대한민국팔각회 임수빈총재님,경남지구팔각회 정형상총재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오늘 부족함이 많은 제가 (사)대한민국팔각회 울산광역시 지구 제19대 총재로서 취임하게 된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동안 울산지구 팔각인들이 봉사 실천한 많은 사업들 특히 시민 안보정신 함양을 위한 판문점 견학및 안보정세 설명회, 군부대 지원및 경찰청 자매결연사업, 보훈관련단체 유가족 돕기, 국가유공자 자녀 장학금 전달, 북한 이탈주민 자매결연사업, 안보반공 3개부분 사회봉사3개부문 효행부문등 한해 최고의 봉사인을 표창하는 팔각상시상등 울산지구 역대총재님들과 팔각인들이 이루어 놓은 업적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저는 팔각인 모두의 안보의식 공감대형성과 안보의식 교육사업에 힘쓰며, 회원증강과 조직 체계 확립에 매진하고 팔각인 위상 고취에 노력하겠습니다.
보훈관련 국가유공자, 북한이탈주민들과 결연사업 및 유가족 돕기 봉사사업도 한층 더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2016년 회기 지구 임원을 흔쾌히 수락해주신 임원 여러분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차기 회장단 회장님들께도 축하말씀을 드립니다.
 
2015년 최성덕총재님을 비롯한 지구임원 여러분! , 회장단 여러분! , 팔각회원 여러분!
2015년 회기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라는 말로 위로를 드리고자 합니다.
 
끝으로 이 자리에 함께 하여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 팔각인 여러분에게 거듭 감사드리며 새해에 “공감과 배려로 하나된 팔각인!”이란 슬로건으로 힘찬 출발을 하는 2016년 회기를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대한민국팔각회 울산광역시지구
취임 총재 송 수 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